파워레인져 보신적 있으시죠?

사실 전 로보트 태권브이가 뇌리에 박혀있는 세대라 파워레인져는 아이들이 파워레인저!! 하면서 모션을 취하는 모습밖에는 생각이 안납니다.

 

 

 만화영화 검색하다 파워레인저 라는 글귀가 이곳저곳에서 보이길래 파워레인져 색칠공부 프린트 를 모아봤는데요 그 시리즈의 양을 보고 깜짝 놀랐지 뭐예요.

 

 

제가 아는 파워레인져는 그저 일부에 지나지 않았다는 사실에 입을 다물수가 없더라구요.

 

 

 

보세요~~~ 와 완젼 엄청나잖아요.. 마지막부분 파워레인저 시리즈는 캡쳐가 안되었는데도 31가지입니다.

파워레인저 파이브레인저, 파워레인저 재커,파워레인저 배틀피버,

파워레인저 파워맨, 파워레인저 썬바르칸, 파워레인저 고글파이브

파워레인저 다이너맨, 파워레인저 바이오맨, 전격전대 체인지맨

전격전대 체인지맨, 파워레인저 체인지맨, 파워레인저 후레쉬맨,,,,

1975년에 시작해서 지금 방영중인 39화 수리검전대 닌닌저까지있네요.

 

중간중간 몇몇 작품들과 최근 작품 열차전대 토큐저와 수리검전대 닌닌저는 아직 수입전입니다.

이 작품들이 수입되서도 계속 명성을 이어갈지 궁금하네요.

재미가 없다면 40여년을 이끌어 올수 없겠지만요.

몇년이 지나도 끝나지 않는 파워레인저 열풍을 이제서야 이해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파워레인져 색칠공부 프린트 모음을 올려 보겠습니다.

 

 

 

 

 

 

 

 

 

 

 

파워레인져 색칠공부 프린트 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구요

더 많은 색칠공부 프린트를 원하시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파워레인저 색칠공부 프린트 모음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