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 말로만 듣던 고봉민김밥에 입문했어요.

 

그동안 여러번 고봉민김밥 맛있다라는 이야기를 들은 터라 궁금하기는 했는데 먹을 기회가 안 닿더라구요.

점심먹을 시간이 빠듯해서 지나가다 들른 고봉민김밥..

그런데 그리 사람이 많을 줄이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아서 좀 기다렸어요.

미리 주문해놓고 가지러 왔음 좋았을걸 하는 생각을 하며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다음번을 위해 고봉민김밥 메뉴와 고봉민감밥 가격 그리고 추천메뉴를 포스팅해보려구요

사진처럼 페이퍼에 둘둘 말아주는 고봉민 김밥

일회용 도시락이 아니라 쓰레기 처리하기 좋구 호일이 아니라 예쁜 디자인 페이퍼가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가격도 일반김밥에 비해서는 고급스럽지만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저는 일반 고봉민김밥과 매운김밥 떡갈비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진찍는 기술이 발기술이라 맛있게 먹은 고봉민김밥의 자태가 제대로 표현이 안됬네요.

위 사진은 고봉민김밥

 

 

매운김밥 사진인데요 안에 매운 소스와 청양고추가 들어있네요

전 매운걸 잘 먹고 좋아하는데도 꽤 매워서 반쯤먹다 나머지는 청양고추를 빼내고 먹었습니다.

 

 

이건 떡갈비김밥인데요 안에 네모진 떡갈비 보이시죠?

떡갈비는 그냥 먹어도 맛있잖아요. 달달하니

이 김밥 역시 맛있게 꿀꺽 했습니다.

 

가격은 지역마다 조금씩 상이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고봉민김밥 가격으로 검색해서 이미지를 보시면 어떤곳은 떡갈비김밥이 2800원 하는 곳도 있고 조금씩 차이가 나더군요

전 제가 먹은 곳의 가격으로 올립니다.

 

대체적으로 고봉민김밥 특징이 달달한 맛인듯 합니다.

제가 오늘 먹은 떡갈비김밥도 고봉민김밥도 달달한 맛이 제 입맛을 사로잡았거든요.

다음에는 새우김밥도 먹어봐야겠어요

사실 고봉민김밥은 크게 기대안하고 주문한 거였는데

그집 김밥맛을 알려면 기본을 먹어봐야겠기에 주문한거거든요.

저의 우려를 깨고 오~ 맛있는데!! 라는 생각을 하며 먹었답니다.

매운김밥에는 고추장볶음소고기와 청양고추가 정말 매콤하답니다.

저의 고봉민김밥 추천메뉴는 바로 이 매운김밥입니다!!

참치김밥과 치즈김밥

고봉민김밥 특징이 큼직한 계란과 단무지 맛살인듯합니다.

당근과 우엉은 얇게 채쳐져 있더라구요. 시금치랑 햄도 작은 사이즈

치즈돈까스와 고구마치즈돈까스의 치즈 양과 맛이 궁금하네요

김밥전문점 답게 메뉴가 많지는 않습니다.

밥종류로는 오므라이스, 돌판비빔밥, 순두부찌개가 있네요

고봉민김밥 면류에는 비빔냉면, 물냉면, 냉국수, 비빔모밀국수가 있습니다.

떡국은 동절기 메뉴로 나와있네요.

달달한 음식 좋아하시고 김밥 드시고 싶은 날에는 고봉민김밥 콜하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