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사람이라서 네이버에 팟캐스트에 뜬 김수영씨 다이어트 소식을 보게 되었습니다.

8주 만에 47kg감량~ 우와 대단한데요..

열심히 노력하는 김수영씨도 멋지지만 중간에 나온 여자분 때문에 눈이 급 휘둥그레...

 

평소 근육있는 탄탄한 몸을 좋아하는 지라 늘씬하지만 매끈한 근육의 몸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써치를 했더니 그냥 이연이라는 이름보다는 개그콘서트 이연으로 검색하니 더많은 정보가 나오네요.

 

 

모델이며 2014 머슬마니아 코리아 미즈 비키니 톨 부문 1위시네요.

역시 그냥 예쁜 몸이 아니었습니다.

 

 

머슬마니아가 어떤 대회인지 궁금해서 써치를 해봤더니 세계 최고의 보디빌딩/피트니스 대회이네요.

 

 

보통 보디빌딩 하면 우락부락한 근육을 떠올리는데 이 대회 참가자들은 아름답다는 표현이 어울릴만한 근육입니다.

종목이 다양한데 제가 특정 종목사진만 본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피트니스, 미스비키니, 머슬마니아, 모델, 피규어 등의 종목이 있는데 개그콘서트 이연씨가 1위를 한건 미스비키니군요.

네이버에 입력 오류네요. 프로필란의 미즈비키니라는 말에 결혼한건가?

하는 의문을 잠깐 가졌었거든요..

네이버~~~ 수정바랍니다.^^

 

 

평소 몸매 하면 미란다 커를 최고로 생각했는데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몸매 좋은 모델이 있다니 이연씨가 자랑스럽습니다.

이연씨 사진을 보니 급 운동이 하고 싶어지네요(늘 이리 생각했다 급 수그러드니 문제입니다.)

아뭏튼 그냥 마른 몸보다는 역시 탄력있는 몸매가 예쁜듯 합니다.

개그콘서트 이연씨~ 계속 승승장구하시길요~^^

 

 

 

 

 

 

 

Posted b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