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서른즈음에

힐링 2015. 3. 31. 01:00

서른즈음에 이노래가 이렇게 애절하게 다가오는 이유가 무얼까요?

스무살때는 서른은 상상도 할수 없는 나이였던것 같아요.@@@

그런데 어느새 서른이 되고...

아... 나도 늙어가는구나...

그런 생각이 들면서...

그냥 이유없이 김광석 서른즈음에 가 듣고 싶어졌어요..

서른 문턱에 계시다면 저와 공감하시겠지요?

 

 

 

또 하루 멀어져간다

내 뿜은 담배연기처럼

작기만한 내 기억속에

무얼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줄 알았는데

비워가는 내 가슴속에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 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온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줄 알았는데

비워가는 내 가슴속엔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온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줄 알았는데

또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링크를 눌러 김광석 서른즈음에 듣기해 주세요 저작권 문제가 우려되어 직접듣기 못해드린점 죄송해요

 

김광석 서른즈음에

 

 

<30대를 위한 책, 서른살에 읽으면 좋은 책 3권>

1.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2.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3.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스물아홉 생일, 1년 후 죽기로 결심했다.

절망적의 상황에서 1년 동안 다양한 일을 해 본후

1년 뒤 라스베이거스에서 인생 최고의 순간을 맛 본 후 서른살 생일에 죽는다고 결심했습니다..

1년 후 최대의 모험을 한 결과 멋진 미래를 얻는다는 내용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씌여졌다고 합니다.

내가 알고 있는 걸 당신도 알게 된다면

저자 칼 필레머 교수가 70세 이상을 산 사람들을 만나며 그들에게 얻은 인생의 지혜와 조언을 담은, 우리가 꼭 알아야 할 인생 지침서같은 책입니다.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진정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내 인생, 도대체 뭐가 문제인 걸까?

내게도 다시 사랑이 올까?

많은 분들이 본인에게 끊임없이 되묻고 되묻는 질문인거 같습니다.

정답은 본인 스스로에게 있지만 우리의 이러한 답답한 마음을 정답을 향해 인도해줄 등불은 있겠죠..

서른살에 겪는 일과 사랑,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는 책입니다.

 

서른즈음에 읽으면 좋은 책들을 알아봤습니다.

지적성장과 함께 더 성숙해진 30대 맞이하기!! 

 

Posted by
,